결혼 반지 구매 후기

#1. 효성주얼리

아내와 같이 어디서 웨딩 반지를 살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.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반지들에는 대부분 가격이 써있지 않고 전화를 해서 가격을 물어보아도 알고 온 방법에 따라 가격을 달리 하기 때문에 가격을 알려줄 수 없다고 하시더라구요.

 

그래서 인터넷을 통해 알아보는 것을 포기하고 결혼 혼수용품이 많이 모여 있는 종로, 그 중에서도 효성 주얼리에 가서 웨딩반지를 알아보러 가기로 했습니다.

#2. G1 Diamond

여러 군데를 알아보던 중 가게 인테리어가 예뻐서 발길이 멈춘 G1 Diamond 가게에 갔는데요. 점원분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셨습니다.

 

 

좋았던 점은 가게의 반지들이 다른 가게들보다 더 예뻤다는 점입니다. 가격대는 비슷했었는데 말이죠. 또 점원분께서 열정적으로 반지 구성요소들의 합성 비율, 물성을 설명해주시는 점도 더욱 가게의 전문성을 믿을 수 있는 요소였습니다.

 

제품이 나오기 까지는 약 2-3주 정도 소요되고, 제작이 완료된 후에도 반지의 크기를 변경할 수 있다고 하네요. 하지만 선납금을 납부하신 이후에는 취소하여도 계약금액의 50%가 청구된다고 합니다.

 

웨딩 반지, 약혼 반지 어디서 구매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효성 주얼리의 G1 Diamond도 꼭 방문해 보세요! 효성쥬얼리 시티점 지하 1층에 있어요

 

728x90
더보기

댓글,

하얀눈곰

프랑스에 살고 있습니다. 낯선 나라에 와서 살다보니 생각들이 많습니다. 이 지나가는 생각들을 붙잡아 두기 위해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.